서산사랑상품권 연말까지 10% 특별할인 기간 연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서산사랑상품권 연말까지 10% 특별할인 기간 연장

(서산)0629 서산사랑상품권 연말까지 10% 특별할인 기간 연장.JPG
사진은 맹정호 서산시장이 동부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있다.서산시제공

 

서산사랑상품권 연말까지 10% 특별할인 기간 연장

 

4400여개 가맹점서 현금처럼 사용

1인 할인 구매한도 50만원,법인은제외

 

서산시는 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돼 위축된 소비 활동을 진작시키고 지역 소상공인의 소득 증대를 위해 당초 6월말 종료 예정이던 서산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기간을 연말까지 연장키로 했다.

시에 따르면 서산사랑상품권은 작년 8월 최초 발행된 이후 201970억을 발행, 완판 했으며, 올해는 발행 규모를 확대해 상반기에만 500억을 발행했다.

6월 말 현재 올해 발행금액 중 70% 이상이 판매되는 등 올해도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작년 연말 기준 2500여개 였던 상품권 가맹점이 1년이 채 지나지 않은 현재 4400여개까지 확대됐고, 올해 3월 처음 도입한 모바일 상품권도 가맹점이 3000여개에 이르는 등 안정적으로 정착됐다.

지류 상품권은 서산시 관내 농협축협새마을금고신협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지역상품권 CHAK"을 다운로드 받아 본인인증 및 가입절차를 마친 후 구입이 가능하다.

상품권의 할인구매 한도는 지류와 모바일 상품권을 합쳐서 개인당 월 50만원이고, 19세 이하의 미성년자는 구입이 제한되며, 법인은 할인율을 적용받지 않는 일반구매만 허용된다.

가맹점 지정을 희망하는 관내 사업체는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통장 사본을 구비해, ··동 행정복지센터나 시청 일자리경제과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최근 기관·사회단체장과의 간담회에서 서산사랑상품권 매출 증대에 큰 도움이 됐고, 신규 고객 유치 효과도 크다는 말씀을 들었다,“10% 특별할인 판매기간을 연말까지 연장한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산사랑상품권의 많은 이용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서산/뉴스포탈=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