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청년활력공간LAB‘ 본격 운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청년활력공간LAB‘ 본격 운영

(서산)0603 서산시, 청년활동공간‘청년활력공간LAB‘ 본격 운영 2.JPG
사진은 서산시가 서산시민센터에 마련한’청년활력공간LAB‘의 내부공간 모습.서산시제공
 

 

(서산)0603 서산시민센터‘청년활력공간LAB‘ 본격 운영 1.JPG
사진은 서산시가 서산시민센터에 마련한’청년활력공간LAB‘ 전경. 서산시제공

 

서산시,‘청년활력공간LAB‘ 본격 운영

  

"더 새로운 청년행복도시 서산 구현

 

서산시가 지역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와 이들의 사회참여 확대를 지원할 거점 공간 청년활력공간LAB’ 운영을 본격화 했다.

시에 따르면 시 청년활력공간LAB'은 번화로 서산시민센터 1층에 333.48규모로 조성됐으며, 청년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다.

LAB은 커뮤니티홀과 회의실, 동아리방, 청년창업지원센터, 도시재생지원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서산시에 거주하는 청년이면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화~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월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한다.

시는 청년들의 취ㆍ창업 준비, 교육과 문화·예술 활동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청년활력공간LAB을 제공하는 등으로 지역 청년들의 네트워크 활성화와 청년들의 역량을 높여 함께 미래 도약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청년활력공간LAB이 청년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며, 청년들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거점 공간이 될 것이라며 청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새로운 청년행복도시 서산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산/뉴스포탈=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