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가세로 태안군수,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가세로 태안군수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기부.JPG
사진은 가세로 태안군수가 25일 사재 1000만 원을 코로나19 극복 성금으로 기탁하는 모습(왼쪽 박은희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오른쪽 가세로 태안군수).태안군제공

 

가세로 태안군수,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재 1천만 원 기부

 건물 임대료 20% 인하, ‘착한 건물주 3로 동참

 

가세로 태안군수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 극복 성금 사재 1천만 원을 기탁했다.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 차관 등 고위직 공무원들이 코로나19 고통 분담을 위해 월급의 일부를 반납하고 나선 가운데 가 군수도 이에 동참한 것이다.

군에 따르면 가 군수는 지난 25일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재 1000만원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가 군수는 이날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과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가 군수는 태안군 착한 건물주 임대료 20% 인하 운동에 동참 착한 건물주 3로 등록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있다.

한편, 태안군은 가 군수를 중심으로 전 공직자가 모든 가용자원을 총동원, 철저한 방역활동 등으로 코로나19의 지역 내 확산을 방지하는 등 군민 안전을 우선 확보한 가운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여기에 군은 한발 더 나아가 코로나19 사태 위기 극복 이후를 대비해 관광홍보 경제활성화 시설공사 신속집행 지역 현안 사업 등을 중심으로 한 지역활력화를 위한 중점 군정업무를 사전에 철저히 준비, 이를 경제활력의 모멘텀으로 삼아 최대한 빠르게 지역 경제를 살려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안/뉴스포탈=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