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서산 우수고교생 20명 장학금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토탈,서산 우수고교생 20명 장학금 전달

한화토탈 장학금 전달식2.jpg
한화토탈은 지난 12일 서산시교육지원청에서 우수대학에 진학한 서산지역 우수고교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사진은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모습

 

한화토탈,서산 우수고교생 20명 장학금 전달

 

1인당 300만 원 씩 6000만 원 지급

 

한화토탈이 우수대학에 진학한 서산지역 고교생 20명에게 1인당 300만원씩 총 6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화토탈에 따르면 한화토탈 김홍일 사회공헌위원장(상무)은 지난 12일 서산시교육지원청에서 서산지역 학교장들의 추천한 우수 고교생 2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서령고 서정욱 학생은 한화토탈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학교에 많은 지원을 해줘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앞으로 대학에서 얻는 지식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더욱 가치 있는 사회를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화 서령고 교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한화토탈의 장학금 지원사업은 지역의 많은 우수인재들의 학업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학교도 교육활동에 최선을 다해 우수인재를 많이 육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화토탈 김홍일 사회공헌위원장(상무)이번에 한화토탈이 전달한 우수인재 장학금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지원활동이 서산지역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그룹의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더욱 힘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토탈의 지역 우수인재 장학금 지원 사업은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년째를 맞고 있으며 서산대산지역 학생들의 학업을 돕고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서산/뉴스포탈=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