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민선체육회,첫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연예

서산시민선체육회,첫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서산)0206 서산시체육회, 민선 첫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2.JPG
사진은 지난 5열 서산시청에서 열린 2020년도 서산시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 모습
 

 

(서산)0206 서산시체육회, 민선 첫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3.JPG
사진은 이규현 회장이 부회장 4명을 임명하고 기념촬영 한 모습

 

윤만형 수석부회장 등 신임 부회장 임명

읍면동 체육회장 및 가맹경기단체장 인준

 

서산시체육회(회장 이규현)는 지난 5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도 서산시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를 갖고 임원 임명, 읍면동 체육회장 및 가맹경기단체장 인준 등 서산시 체육 발전을 위한 진용을 갖췄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맹정호 서산시장과 임재관 시의회의장을 비롯, 서산시체육회 임원 및 가맹경기단체장 36, 읍면동체육회장 등 60여 명이 참석해 서산시 첫 민간체육회의 발전을 다짐했다.

시 체육회에 따르면 이날 총회에 앞서 이규현 서산시체육회 초대 민선 체육회장은 윤만형 수석부회장을 비롯, 4명의 부회장을 임명했다.

또 이 회장은 감사 2명에게는 위촉장을 수여하고, 새로 취임한 가맹경기단체 회장 1(육상연맹), 읍면동체육회장 5(부석면, 팔봉면, 음암면, 해미면, 동문1)에게 인준장을 수여했다.

체육회는 이날 임원 및 이사, 위원 구성에 관한 사항과 감사 선출에 관한 사항, 지난해 예산결산에 관한 사항을 의결하고 올해 학교체육 인재육성, 생활체육 활성화, 72회 충남도민체전, 읍면동체육대회 준비 등 스포츠도시 서산시의 위상을 높이고자 다각적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맹정호 시장은전문성과 덕망을 갖춘 분이 초대 민선 체육회장으로 선출된 만큼, 우리 시 체육의 발전이 기대된다앞으로도 늘 관심을 갖고 지원할 것이며, 체육을 통해 시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규현 체육회장은 지난해 서산은 역전경주대회 3연패, 충남도민체전 종합3, 4개의 전국 대회 성공적 유치와 같은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올해도 체육이 서산시 발전을 견인해 나가도록 다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산/뉴스포탈=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