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펜션서 가스폭발로 4명 사망 5명 중경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 펜션서 가스폭발로 4명 사망 5명 중경상

설날 동해시 폐선화제.jpg
사진은 강원도 동해시 인근의 한 폐션에서 25일 가스폭발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화염이 치솟는 모습

 

동해 펜션서 가스폭발로 4명 사망 5명 중경상

 

휴대용 버너로 고기 구워 먹다 가스폭발 추정

 

설날인 25일 오후 746분경 강원도 동해시 인근의 한 펜션에서 가스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발생해 4명이 숨지고 5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불은 2층 펜션에서 발생했다. 이 불로 펜션 같은 방 투숙객 남녀 일행 7명이 전신 화상을 입어 강릉과 동해 2곳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 중 4명은 숨졌으며, 3명도 중상을 입어 위중한 상태다.

중상자 3명은 소방 헬기와 119구급차를 이용해 화상 전문 병원으로 옮겨 치료 중이다.

현재까지 사망자는 여성 3·남성 1명 등 4명이다. 중상자는 여성 2·남성 1명 등 3명으로 파악됐다.

또 옆 객실 투숙객 2명이 가스 폭발 화재로 인한 연기흡입으로 상처를 입었다.

불이 난 건물은 1층 회센터, 2층 펜션 형태로 운영 중이다. 가스폭발은 2층 펜션에서 발생한 것으로 파악했다.

한 주민은 "펜션 건물 2층에서 갑자기 ''하는 굉음이 들렸다""사고 직후 파편이 사방으로 튀었고 불까지 나 아수라장을 방불케 했다"고 전했다.

화재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곧바로 진화됐다.

소방당국은 2층에 있는 펜션에서 휴대용 버너로 고기를 구워 먹다 가스폭발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디지털 뉴스 팀=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