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2020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2020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 (2).JPG
사진은 ‘2020 찾아가는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 모습.

 

태안군,2020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가세로 군수, 부서 방문 보고 청취  

태안군이 2020년 경자년을 더 큰 도약의 한 해로 만들기 위해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를 갖고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군에 따르면 가세로 군수는 지난 7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 간 각 부서를 찾아가 올해 부서별 중점 추진 사업 실천 계획을 듣는 ‘2020 찾아가는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기존에는 하루 동안 군청 중회의실에서 전 부서의 사업 계획이 보고되던 것과는 달리, 올해는 2주 간 충분한 시간을 갖고 가 군수가 직접 부서를 찾아가 보고를 받음으로써 세심한 보고가 이뤄져 부서별 성과 창출 의지를 높이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가 군수는 이번 보고회에서 군민과의 주요 약속 이행을 위해 부서별로 수립한 역점업무 공약업무 신해양업무 일반업무 타 기관 업무 등 핵심사업의 실천계획을 점검하는 한편, 새롭게 수립되는 국가계획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 마련에 중점을 뒀다.

또한 추진사업의 국·도비 및 상위계획 연관성 확보에 주력하고 군정 운영의 질적 성장으로 다양한 군민 욕구를 충족하는데 초점을 뒀다.

군은 올해 신해양도시 성장기반 구축 테마있는 문화관광도시 모두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 누구나 살고 싶은 농어촌 건설 소통하는 눈높이 행정 등의 군정 역점과제를 제시했다.

가세로 군수는 이번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를 통해 군정 전 분야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찾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현재 당면한 과제와 현안 해결을 위해 추진계획의 현실화에 적극 대응해,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태안/뉴스포탈=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