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준비는 서산사랑상품권으로 하세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준비는 서산사랑상품권으로 하세요!

(서산) 0110 서산사랑상품권 설 맞이 10% 특별할인.jpg
사진은 서산사랑 상품권 모습
 

설 명절 준비는 서산사랑상품권으로 하세요!

서산시,서산사랑상품권 설맞이 10% 특별할인 판매

 서산시 관내 32개소 농·축협 모든 지점에서 누구나 구매 가능

1인당 할인 구매 한도 50만원, 2500여 가맹점서 사용 가능  

서산시가 서산사랑상품권 설맞이 10% 특별할인 판매에 나섰다. 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13~23일까지 11일간 서산사랑상품권을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상품권은 개인이 구매할 경우 1인 할인구매 한도는 50만원이다. 서산시 관내 농·축협 32개 전 지점에서 권면 가액의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법인은 할인 구매를 할 수 없지만 구매 한도는 제한이 없다.

서산사랑상품권은 현재 가맹점으로 등록된 관내 슈퍼마켓, 주유소, 학원, 식당 등 다양한 업종의 2500여 곳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가맹점 현황은 서산시홈페이지(분야별 정보기업/경제서산사랑 상품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시는 서산사랑상품권 유동성 지원으로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작년 81일 최초로 발행한 1차분 50억 원은 2달 만에 완판 하고, 11월에는 2차분 20억 원을 발행해 1달 만에 전액 완판 하는 큰 성과를 거뒀다.

금년에는 총 100억 원 규모로 상품권을 발행할 계획이며 지난 2일 지류 상품권 60억 원을 발행한바 있다. 시는 또 3월에는 모바일 상품권을 도입해 40억 원을 시행할 계획이며 평상시에는 6%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가맹점 지정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각 읍··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일자리경제과에 사업자등록증과 통장 사본을 지참해 신청 할 수 있으며 본사 소재지가 서산시가 아닌 직영점과 유흥 및 사행성 업소는 가맹점 지정신청이 제한된다.

맹정호 시장은서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산사랑상품권 구매와 이용을 부탁드린다특별 할인된 서산사랑상품권으로 알뜰한 가격에 풍성한 설 명절을 준비하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서산/뉴스포탈=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