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정호 시장,15일부터 새해‘시민과의 대화’시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정호 시장,15일부터 새해‘시민과의 대화’시작

2020시민과의대화 일정.jpg
사진은 2020 시민과의 대화 일정표
 

맹정호 시장,15일부터 새해시민과의 대화시작

15개 읍··동 방문, 시민 중심의 행사로 내실 있게 소통  

맹정호 서산시장이 15일부터 석남동을 시작으로새해 시민과의 대화’에 나선.

맹 시장은 2020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을 점검하고, 각계각층 시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할 방침이다.

시에 따르면 맹 시장의 읍면동 연두방문 일정은 15일 석남동 16일 수석동 17일 부춘동 24일 동문25일 동문16일 고북면 7해미면 10일 운산면 11일 음암면 13일 성연면 14일 지곡면 17일 팔봉면 18 부석면 20일 인지면 21일 대산읍 등이다.

맹 시장은 새해 시민과 대화를 통해 민선7기 시정 운영 방향과 새로운 정책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시민중심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함께 추진해 나가자고 협조를 당부할 예정이다.

시민과의 대화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읍면동에서 자율적으로 선정한 사회단체가 행사를 주관하고 토크콘서트 형식의 자연스러운 분위기속에서 진행할 방침이다.

특히, 시는 초청 대상자의 폭을 넓혀 소통과 공감에 중점을 두고 이번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추진할 계획이며, 시민의견을 효율적으로 수렴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해 행정의 신뢰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시는 또 이번 새해 시민과 대화에서 건의된 내용은 6월과 7월 중 읍면동 사회단체장을 초청해 처리 결과를 설명할 예정이며, 4월과 9월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는 시민들을 직접 찾아가는찾아가는 면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맹정호 시장은새해 시민과 대화는 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시민과 함께 짚어보는 자리인 만큼 잘 준비하겠다그 동안 시민 과 함께 시정의 주춧돌을 잘 놓은 만큼, 올해에는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산/뉴스포탈=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