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읍 행복한 기부’ 동참행렬 이어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안면읍 행복한 기부’ 동참행렬 이어져

안면읍 행복한 기부 2호.jpg
사진은 안면읍 승언4리 청·장년회가 지난 2일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100만 원을 기부하는 모습
 

안면읍 행복한 기부동참행렬 이어져

우진인더스트리얼 등 20201, 2호 탄생  

안면읍 복한 기부에 이웃을 도우려는 지역주민들의 동참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우진인더스트리얼 김정태 대표는 지난 2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안면읍 행복한 기부1000만 원을 기탁했다.

김 대표는 “2020년 첫 번째로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안면읍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안면읍이장단협의회(협의회장 이남원)와 승언4리 청·장년회(회장 나우식)는 이날 안면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 현금 280만 원과 쌀10kg 22, 현금 10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이남원 회장은 주민이 행복한 안면읍 복지공동체를 만드는데 일조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면읍 행복한 기부는 지난해 안면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조한각, 최석칠)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안면읍 주민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전용 후원금 모금계좌를 개설해 현금 100만 원 이상의 릴레이 후원을 받고 있다.

지난해 모금한 4300만 원은 중증 장애인 집수리 2(화장실·지붕수리)과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사업 4(난방·수도·리모델링)에 사용됐으며 2020년 상반기 특화사업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안면읍 맞춤형복지팀 관계자는 올해도 안면읍 행복한 기부릴레이 후원 분위기가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안/뉴스포탈=윤기창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