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장 당진시장'민선7기 청사진 실현의 해 될 것'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홍장 당진시장'민선7기 청사진 실현의 해 될 것'

김홍장 당진시장 2020시무식.jpg
사진은 김홍장 당진시장이 2일 열린 시무식에서 시정 운영방향을 밝히는 모습
 

김홍장 당진시장 민선7기 청사진 실현의 해 될 것

시무식서 주요 역점사업 차질 없도록 적극행정 당부   

“2020년은 민선7기의 청사진을 구체적으로 실현시키는 해라고 정의하고 당진의 미래를 이끌어 갈 변화들을 만들어 내고, 모두가 그 변화를 실질적으로 체감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공직자들과 함께 신명나게 일할 것입니다

김홍장 당진시는 2일 시청 대강당에서 공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2020년 시정 운영 방향에 대해 이렇게 밝혔다.

또 김 시장은 “2020년 추진할 주요 역점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김 시장은 우리시는 저출산과 고령화의 인구구조 변화와 저성장, 양극화라는 구조적 어려움 속에서 보호무역주의의 파고를 넘어 4차 산업혁명시대를 앞서가기 위한 힘찬 도약을 이어갈 것이라며 많은 도전이 필요하고 결코 만만치 않은 길이지만 당진시민의 열정과 의지 앞에 이루지 못할 일, 가지 못할 곳이란 없다고 덧붙였다.

김 시장은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서는 양적 성장에서 질적 성장, 사람 중심 사회로 전환해야 한다시민중심의 시정 실현과 시민과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시민과 자주 만나 가감 없이 의견을 듣고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그는 공직자들에게지난해 발로 뒤고 몸으로 부딪치며 많은 성과를 이루어냈듯이 올해도 관행에 얽매이지 말고 진취적인 자세로 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해가면서 우리시가 더 역동적으로 진일보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 주길 바란다더 큰 당진의 미래를 위해 힘차게 전진하며 지속적인 변화와 발전을 추구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진/뉴스포탈=윤기창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