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의회⇔서울대 행정대학원, 교류협력 협약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의회⇔서울대 행정대학원, 교류협력 협약

(191230)태안군의회-서울대학교 교육협약.jpg
사진은 태안군의회와 서울대 행정대학원이 지난 26일 태안군의회 의장실에서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하는 모습.
 

태안군의회서울대 행정대학원, 교류협력 협약

지난 26일 정보 및 인적물적자원 교류 시동   

태안군의회(의장 김기두)가 서울대 행정대학원과 교육교류 협약을 맺고 지역발전을 위한 힘찬 시동을 걸었다.

군의회는 지난 26일 태안군의회 간담회실에서 김기두 의장과 군의원, 서울대 임도빈 행정대학원장, 김순은 주임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류협력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군 의회에 따르면 태안군의회와 서울대 행정대학원은 군의회의 정책역량 수준을 높이고 상호간 정보교류를 통해 지방자치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향후 정보교류 뿐만 아니라 인적자원 및 물적자원의 교류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또 군 의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분위기 조성에 공동 협력하며, 지역사회에 재능기부 등 봉사활동도 나설 방침이다.

여기에 지방자치와 지역 발전을 위한 공청회 및 토론회 개최, 대학원과 군의회 발전을 위한 연구활동 활성화 등에도 상호 협력키로 하는 등 이번 교류협약이 태안군의회와 태안군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기두 의장은 이번 양 기관의 협약은 정보 및 인적물적자원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태안군의회와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며 더욱 발전하는 태안군의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안/뉴스포탈=윤기창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