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트랜시스,‘희망출동 1365’ 보행차 사업비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트랜시스,‘희망출동 1365’ 보행차 사업비 전달

현대트랜시스 희망출동 사업비 1억원 기탁.JPG
사진은 현대트랜시스가 24일 희망출동 1365사업에 1억 원을 기탁하는 모습

 

현대트랜시스,‘희망출동 1365’ 보행차 사업비 전달

보행차, 어르신 안전한 동행 효자 노릇 톡톡

서산 현대트랜시스가 취약계층 독거노인과 장애인가구의 생활불편 해소를 위한 희망출동 1365에 보행차 구입비 1억 원을 기탁해 어려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시는 24일 현대트랜시스 서산시자원봉사센터, 베이비부머봉사단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출동 1365 보행차 사업비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현대트랜시스는 이날 서산시를 방문, 취약계층 독거노인과 장애인가구 등의 생활불편 해소를 위한 보행차 구입비 1억원을 기탁했다.

희망출동 1365 사업은 베이비부머봉사단(회장 이영주)을 중심으로 전문봉사단체들이 관내 취약계층의 집수리는 물론 전기, 보일러 수리와 LED 전등교체 등 생활불편사항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재능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사업으로. 불편사항처리에 해결사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전달된 사업비는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차 500대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며, 베이비부머봉사단이 보행차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수리부분을 지원할 계획이다.

맹정호 시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보행차가 전달돼 어르신,장애인의 안전한 동행자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트랜시스는 2013년부터 매년 희망출동 1365사업에 1억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 왔다.

서산/뉴스포탈=윤기창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