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2년 연속‘대한민국 CEO리더십 대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가세로 태안군수,2년 연속‘대한민국 CEO리더십 대상’

가세로 군수 대한민국 CEO 리더십대상 수상 (1).jpg
사진은 가세로 태안군수가 19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제9회 2020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 시상식’에서 ‘혁신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한 모습
 

가세로 태안군수,2년 연속대한민국 CEO리더십 대상

혁신경영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가세로 태안군수가 19일 밀레니엄서울 힐튼호텔에서 중앙일보와 월간중앙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JTBC 후원으로 열린 92020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시상식에서 2년 연속 혁신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은 급변하는 경영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변화와 혁신을 거듭해 뛰어난 리더십으로 새로운 패러다임과 가치경영을 펼치는 대한민국 최고의 CEO를 선정, 시상하는 상이다.

군에 따르면 가 군수가 더 잘사는 새태안건설을 위해 행정구조 혁신과 군민 중심의 정책을 수립하고, 태안 미래 발전의 동력이 될 광개토 대사업을 역점 추진, 사업을 조기 가시화하는 등 태안 성장 발전을 위한 상생·협치 강화까지 리더십을 보인 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가 군수는 민선 7기 출범 이후 제70회 충남도민체전 성공개최와 태안군 종합우승, 25회 충남장애인체전 성공개최와 종합3위 달성, 28회 충남도민생활체육대회 개최, 복군 30주년 기념행사 추진, 공약실천계획 평가 최우수등급을 받는 등 작지만 강한 도시의 위상을 높였다.

영목항 국가어항 선정 및 일반농산어촌개발, 2020 어촌뉴딜300 공모 충남 최대 선정(5, 총 사업비 406) 등 지속가능한 해양 수산 여건을 마련했으며, 자동차 부품제조기업인 케이엠에프(KMF)착공, 케어사이드·()오케이섬유 등 기업을 유치해 군민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틀을 마련하는 성과를 거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가 군수는 군민불편 해소를 위해 지난 1월 신속민원처리과를 신설했으며, ‘민원군수실을 별도로 설치해 인·허가 등 민원서류 결재를 신속히 진행하는 한편, 군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찾아가는 현장 군수실을 운영, 군민과 직접 소통하는 열린 행정으로 원스톱민원창구 우수기관 대통령 기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여기에 가 군수는 더 잘사는 새태안건설을 위해 역점 추진한 11개 현안사업들이 제5차 국토종합계획(2020~2040)에 대거 반영돼 태안 미래 백년의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가세로 군수는 지난 기간 태안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열망하는 군민들의 목소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해왔다앞으로도 잘못된 정책과 낡은 관습을 바로 잡고 더 낮은 자세로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새태안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태안/뉴스포털=윤기창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