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바르게살기協,한마음 화합대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바르게살기協,한마음 화합대회 개최

(서산)1213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 제2회 한마음 화합대회 개최 2.JPG
사진은 맹정호 시장이 지난 12일 열린 제2회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 한마음대회에서 격려하는 모습
 

서산바르게살기,한마음 화합대회 개최

진실, 질서, 화합의 기본이념 실천 다짐  

서산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장 홍성만)는 지난 12일 아르델웨딩홀 컨벤션에서 관내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회 한마음 화합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에서는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해온 바르게살기운동 유공회원에 대해 표창을 수여하고, 화합행사를 통해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성만 회장은한마음 화합의 날에 1년 동안 열심히 추진한 사업을 뒤돌아보고 서로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자바르게살기운동 이념인 진실, 질서, 화합의 기본이념을 실천하고, 앞으로도 내 고장 서산을 위해 많은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맹정호 시장은 “3.1절 기념행사, 8.15광복절 한마음걷기대회 등 바르게살기 회원여러분들의 다양한 시민의식 개선에 노력해 온 점 등에 감사드린다바르게살기협의회의 3대 이념은 진실한 마음으로 서로 신뢰하는 사회, 원칙을 지키는 사회,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것으로 민선7기 서산시의 핵심가치인 소통, 협업, 시민과 부합하는 부분이 많은 만큼 내년에도 더 큰 성장과 넉넉한 공동체를 위해 서산시와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서산/뉴스포털=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