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성과보고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성과보고회 개최!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성과보고회 (1).JPG
사진은 지난달 29일 태안군 농업기술센터 창조관에서 열린 ‘제4회 태안군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성과보고회에서 유공자들이 표창을 받은’ 모습
 

태안군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성과보고회 개최!

연구회별 실적 발표·품평회 통해 정보 및 성과 공유  

태안군은 지난달 29일 태안군 농업기술센터 창조관에서 품목농업인연구회 회원 등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4회 태안군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성과보고회를 갖고 안석원 회원 등 새기술보급 및 품목농업인연구회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14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태안군 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회장 손병배)가 주관한 이번 평가회는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해 그동안 추진해 온 품목별 자율학습 활동·농산물 품평회·활력화사업 등의 성과를 공유하고, 품목농업인연구회 유공자에 대한 격려 등을 통해 회원 간 결속을 다지고자 마련됐다.올해 성과가 우수한 7개 연구회는 이날 실적발표를 했으며, 부대행사로 사과··생강·낙농·벼농사·우리음식연구회 등에서 준비한 생강차·치즈·팥죽·사과·신품종 쌀밥 등에 대한 시식 품평회가 진행돼 올 한해 품목농업인연구회가 일궈낸 성과를 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

손병배 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 회장은 품목농업인연구회원들이 올 한해 이뤄낸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돼 기쁘다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농업 주변 환경에 신속히 대처하고 농업발전과 행복한 농촌 만들기에 앞장서는 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가세로 군수는 품목농업인연구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이뤄낸 성과에 격려와 박수를 보낸다농촌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노동력 부족 해소방안을 마련하고 농촌융복합산업을 발굴하는 등 군 차원의 지원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안=윤기창 skcy21@ccnewsland.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