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립합창단 신임 지휘자에 서형일씨 위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립합창단 신임 지휘자에 서형일씨 위촉’

서산시립합창단지휘자위촉.JPG
사진은 맹정호 서산시장이 6일 서산시립합창단 신임 지휘자로 서형일씨를 위촉한 모습

 

서산시립합창단 신임 지휘자에 서형일씨 위촉

- 시민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한 제2의 도약 기대

 

맹정호 서산시장은 6일 서산시립합창단을 새롭게 이끌 지휘자로 서형일씨를 위촉했다.

앞서 서산시립합창단 지휘자 공개모집에는 총 27명이 지원했으며, 외부 전문가를 전형위원으로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및 실기심사를 통해 서형일씨를 신임 지휘자로 최종 선임했다.

서 신임지휘자는 단원들 간 서로 소통하는 합창단이 되었을 때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문화단체로 성장할 수 있다고 믿는다서산 시민에게 쉽게 다가가는 음악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 지휘자는 서울신학대학교 성악 전공, 조지메이슨 대학교 합창지휘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아리조나 대학교 합창지휘 전공 박사학위를 수료했다. 또한, 국립합창단 객원 부지휘자를 역임한 바 있으며 한세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신임 지휘자 위촉을 통해 서산시 시립합창단이 보다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시립합창단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시립합창단은 20138월 창단 이래 연 1회 정기연주회를 비롯,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문화 예술 공연을 선보여 왔다.

 

서산=skcy21@ccnewsland.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