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충남장애인체전 밝혀줄 성화 채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충남장애인체전 밝혀줄 성화 채화

장애인체전 성화채화 (2).JPG
사진은 가세로 군수가 첫 번째 송화봉송주자에게 성화를 전달하는 모습
 

 

장애인체전 성화채화 (1).JPG
사진은 주선녀가 12일 태안의 주산인 백화산 채화단에서 성화를 채화해 가세로 군수에게 전달한 모습.

 

태안군,충남장애인체전 밝혀줄 성화 채화

-8개 읍·면 돌아 오후 늦게 태안군청 광장에 안치

 

25회 충남장애인체전을 밝혀줄 성화가 12일 태안 백화산 채화단에서 채화돼 봉송을 시작하는 등 본격적인 대회일정에 들어갔다.

태안군은 날자 새태안에서! 펼치자 충남의 꿈!’이라는 구호로 13~15일 태안군종합운동장과 보조경기장에서 충남장애인체전을 개최할 방침이다.

군에 따르면 이날 성화 채화식에 앞서 봉행된 천제에서 군은 가세로 군수 초헌관, 김기두 태안군의회 의장 아헌관, 김형근 교육장 종헌관으로 봉작, 장애인체전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이어 주선녀가 채화한 성화는 가세로 군수가 받아 첫 주자에게 인계하였고 106명의 봉송 주자들은 고남면에서 태안읍까지 8개 읍·면을 포함한 관내 주요거점 10구간, 149.5km를 달려 이날 오후 5시에 태안군청 광장에 안치된다.

성화 봉송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상생발전을 위해 장애인, 학생, 여성,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분야의 군민들이 봉송 주자로 참여해 뜻깊은 행사를 연출했다.

또한 성화가 지나가는 주요 구간에는 많은 군민들이 풍물놀이, 난타, 색소폰공연 등을 펼치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했다.

가세로 군수는 25회 충남장애인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성화가 태안을 환하게 밝혔다이번 대회가 상생과 배려, 어울림이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5회 충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태안종합운동장 등 18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총 21개 경기종목의 선수와 임원, 관람객 등 13000여 명이 참가해 아름다운 열정과 화합의 한마당을 펼칠 예정이다.

 

태안=skcy21@ccnewsland.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