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장애인의날 기념 어울림한마당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장애인의날 기념 어울림한마당 개최

장애인의 날 기념식 2.jpg
사진은 23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장애인의날 기념 어울림 한마당 행사 모습

 

서산시,장애인의날 기념 어울림한마당 개최

지역사회 장애인의 사회통합과 화합의 장 제공

 

서산시 장애인의 날 기념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23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회원과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길일국 회장은 이날장애인이라는 사회의 편견을 스스로 극복하고 그 힘을 디딤돌로 주어진 환경을 극복해내야 사회의 편견과 차별을 이겨낼 수 있다장애인 자립에 많은 도움을 주는 관계자,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선 모범 장애인에 대한 표창과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와 공무원 등 18명에 대해 시상했으며 어울림 한마당에선 대전 맑은소리 합창단과 초청가수의 축하공연과 장애인 장기자랑으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맹정호 시장은 시는 다양한 지원프로그램과 장애인가족지원센터 설립을 추진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 없이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조금씩 양보하고 조금씩 배려하는 것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더 새로운 시민의 서산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맹정호 서산시장과 성일종 국회의원 ,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조성복 서산경찰서장을 비롯, 각 기관단체장, 장애인, 자원봉사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서산= skcy21@ccnewsland.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