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서산시장애인복지관 사랑의 차량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토탈,서산시장애인복지관 사랑의 차량전달

한화토탈 장애인복지차량 전달.JPG
사진은 한화토탈이 4일 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차량을 전달하는 모습

 

한화토탈,서산시장애인복지관 사랑의 차량전달

-재가장애인 활동지원 원활 기대

 

한화토탈(대표 권혁웅, 장막오테로델발)4일 서산시청에서 맹정호 시장과 이기남 서산시장애인복지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산시장애인복지관에사랑의 차량을 전달했다.

장애인복지관은 그동안 노후 된 차량과 소형차량 등 부족으로 사회복지사 등 직원들이 재가장애인을 돕고자 시골지역 구석구석을 방문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한화토탈의 사랑의 차량지원으로 앞으로 복지관 직원들이 재가방문물리치료와 장애인활동지원, 방문상담 등 가가호호를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활동성을 갖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됐다.

맹정호 시장은 서산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한화토탈에 감사하다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한화토탈은 서산지역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돕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의 사회적 소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한화토탈은 앞으로도 그룹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기남 서산시장애인복지관장은 그동안 노후차량을 운행하며 업무를 수행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에 한화토탈의 사랑의 차량지원으로 재가장애인들을 돕는데 원활한 업무수행이 기대된다한화토탈의 도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장애인복지를 위해 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참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서산=skcy21@ccnewsland.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