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태안TV 군민 1일 아나운서 체험 운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태안TV 군민 1일 아나운서 체험 운영

태안군 태안TV아나운서체험(아나운서) (1).JPG
사진은 태안중 학생들이 태안군청 영상편집실 스튜디오에서 아나운서 체험을 하는 모습.

 

태안군, 태안TV 군민 1일 아나운서 체험 운영

-태안TV 뉴스 제작과정에 군민 참여 아나운서 체험   

태안군이 군민들에게 태안TV 1일 아나운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 군민들의 군정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군은 이달부터 군민들의 호응 속에 태안TV 1일 아나운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군에 따르면 군은 인터넷방송 태안 티브이(TV)’ 뉴스 제작과정에 태안 군민들을 참여시켜 1일 아나운서로 군정을 직접 홍보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연말까지 계속 운영할 방침이다.

참가 자격은 군정에 관심 있는 태안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군 기획감사실 공보팀에 팩스(041-670-1514) 또는 메일(inok2002@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태안 티브이(TV)’는 태안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군정방송으로 2016년 개국해 뉴스와 다큐멘터리, 홍보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방영하고 있으며, ‘태안 티브이(TV)’ 웹페이지(http://tv.taean.go.kr)와 페이스북·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군은 전문 아나운서 채용과 드론 등 최신 장비를 갖추고 각종 축제현장과 해수욕장, 수목원 등 다양한 관광지를 직접 촬영 영상화하고, 군이 추진하는 주요 시책을 심도 있게 소개하며 적극 홍보하는 등 콘텐츠 당 최대 13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1일 아나운서 체험프로그램은 군민에게 군정 참여와 함께 색다른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안=skcy21@ccnewsland.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