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군민과 함께 만드는 태안’ 열린토론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군민과 함께 만드는 태안’ 열린토론회 개최

태안군민열린토론회개최111.jpg
사진은 ‘2019 태안군민 열린토론회’ 포스터

 

태안군, ‘군민과 함께 만드는 태안열린 토론회 개최

-내달 12일 군민이 참여하는 태안군민 열린 토론회개최

-복군 30주년 기념행사 시 선포할 태안의 미래 비전준비  

태안군이 복군 30주년 기념행사에서 선포할 태안의 미래비전 등 준비를 위해 내달 12군민이 만드는 태안, 태안의 주인은 군민입니다를 주제로 태안군민 열린토론회를 개최한다.

군은 이번 정책 토론회에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111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토론회는 자유원탁토론 형식으로 원탁별 10명으로 구성해 태안군의 문제점 진단과 발전방안, 군정에 바라는 사항 등 주제토론을 진행하며 태안 미래비전에 대한 투표도 진행할 예정이다.

군은 토론 결과를 검토한 후 시행계획 구체화 등을 거해 최종과제를 선정하고 그 실행계획을 군 홈페이지에 게재할 계획이다.

군은 토론회를 통해 행정서비스가 효율적으로 제공되고 있는지 군민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 판단하고 이들의 요구와 아이디어를 접목한 최적의 시책을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토론회에서는 군은 여러 분야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토론회 참가 군민들의 직접 투표를 거쳐 복군 30주년 기념행사에서 선포할 태안의 미래 비전을 확정할 예정이어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토론회 참여자 모집기간은 내달 9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태안군청 홈페이지(http://taean.go.kr)나 전화(041-670-2211) 또는 군 기획감사실 및 읍·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가세로 군수는 민선7기 태안의 미래발전방향을 군민과 함께 논의하기 위해 이번 토론회를 준비했다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토론회에서 나온 의견들은 군정에 적극 반영해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더 잘사는 새태안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태안=윤재석 기자 jloves74@ccnewsland.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